분양후기

분양후기

Home :: 분양후기

분양후기

우리막내 늦은후기♥♥

  • 2017-10-17 15:40:00



 

우리 막내 후기가 넘 늦었네요

비숑프리제 홈브리딩으로 태어난 남자애기들 중에서 제일작았떤 우리 막내

집에서 이름은 막내예요ㅎㅎㅎ

어제가 막내 5차접종 끝난날이었땁답니다~~

확실히 커가면서 처음왔을때보다는 자는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첨에는 애가 잘먹고 잘놀다가도

갑자기 자버리고 이래서 걱정이었는데 이제생각해보면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져ㅎㅎㅋㅋ

너무 건강하게 쑥쑥커줘서 고마울따름이예요♥♥♥

요즘에 부쩍 뭐든지 깨물려고들어서 가르치고있는데... 손에 조금씩 우리 막내 이빨자국이 남아가요..진짜아프게물어요ㅜㅜㅜ 장난감, 껌 이갈이에 좋다는건 다 갖다주는데도 제 손을 가장조아하네요ㅠㅠ

그래도 집에 첨와서 배변훈련 한번도 안하고 울타리도 거의바로 치워버렸는데

똥오줌 패드에다가 확실히 가리더라구요 지금까지도!!

우리 가족들끼리 얘는 천재견아니냐고 티비나가야된다고ㅋㅋㅋ아빠가 처음에 배변문제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는데

이제는 제일 좋아하세여ㅎㅎㅎ 집오면 막내부터 찾으시네요ㅎㅎ

너무 사랑스러운 애기 만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사장님도 직원언니도 짱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여기저기 소문냈어요!ㅎㅎㅎ

막내 곧 첫미용하러 가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