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후기

분양후기

Home :: 분양후기

분양후기

포메 분양후기

  • 2019-06-24 10:45:00

친동생이 데리고 온 포메와 장모치와와 강아지 키우고 있었어요.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이 놀라워서 어디에 데리고 왔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래서 친동생이 여기에 데리고 왔다고 소개해줬어요.

샵에 데리고 온 아이들이 얼마가지못하고 별으로 떠나갔던 일이 많이 봐와서 약간 편견 좀.. 있었습니다.

암튼 드림퍼피 대전점에 가서 서서히 둘러보고 어떤아이를 데리고 오면 좋을까? 고민하다 맘에 든 아이가 없어 다시 나왔습니다.

 

두번째 방문하실 때 전보다 다양한 아이를 늘어가더라고요..

둘러보고 두 아이중에 어떤아이 좋을지? 친동생이랑 이야기나누면서 그 아이 너무 이쁘다고해서 데리고왔습니다. 

화가난 표정와 앙증한 덩치를... ㅋㅋ

너무 귀엽고 웃기도해서 데리고왔는데 낯설 공간이라서 그런지 배변실수도하지만 2일 지나자 배변 잘 가리고 짖지도않고 혼자서라도 잘 놀았네요 (나랑 놀아주지..)

동생의집이라 명절 끝나자 바로 우리집에 올라왔어요.

너무 길고 긴 고속도로 위에 열심히 달리고 있었는데 자두가 너무 짖어서 왜그런가 했는데 이동장안에 똥싸더라고 빨리 집에가서 샤워시키고 이동장안에 세척해주고 소독해줬네요. 저에게 너무 서툴었지만 최선다해 돌봐줬습니다.

짖은이유가 '나 똥나올것같아 빨리 꺼내줘!!' 그런 뜻이란거 늦게 알았습니다 ...ㅠㅠ

 

7개월 지나 덩치는... 너무 작아요 ㅎㅎ

의사쌤이 왜케 작냐고 물어봐서 초소형견인가봐요 말합니다 ㅠㅠ누가보면 새끼강아지인줄알았다고해요...;;

엄청 작죠?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잘 자랐습니다 :> 

앞으로 평생 같이 살아갈거예요.

친동생이 소개로 드림퍼피 대전점에 두번 방문했지만 관리 엄청 잘하고 개냄새?아픈아이 냄새는 안나고 깨끗해요!!무지 좋아요!!!

 

7개월지나 뒤 늦게 후기를 올려서 죄송해드리고 예쁘고 건강한 아이들이 좋은 곳에 잘 보냈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